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 프로필 나이 혼혈

◎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 프로필 나이 혼혈

오늘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여 음색으로 각광을 받고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면서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원슈타인에 대해 알아보면서 궁금한 부분들을 해결해보겠습니다. 

원슈타인 프로필 출처: 구글

원슈타인 프로필을 보면 원슈타인 본명은 정지원이고 본인 이름의 원에 프랑켄 슈타인을 더해서 원슈타인을 예명으로 사용하였다고 밝혔고 충청북도 청원군 북일면에 태어나 청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키는 165cm, 신발 사이즈는 265mm, 혈액형은 O형이며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원슈타인은 다른 래퍼에 비해 소속 크루는 없으며 레이블은 Beautiful Noise, 릴MONEY인데 입대 전부터 계속 마미손에게 러브콜을 받아 합류하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종종 함께 피처링하는 모습도 보이곤 했습니다. 그리고 원슈타인 데뷔는 2018년에 싱글 앨범 '거미줄'로 하게 되었고 그의 MBTI는 INFJ라고 합니다. 

원슈타인 프로필 출처: 구글

원슈타인 프로필에는 쇼미더머니 역시 빠질 수 없는 키워드입니다. 원슈타인은 쇼미 4에서는 팔토알토를 1차 예선에 만나 탈락하였고 쇼미 777에서는 1차 예선에서 코드 쿤스트를 만나 아쉽게 탈락하게 됩니다. 이때 자신이 소속된 레이블 사장 마미손 소개 영상에 잠깐이나마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다음에는 쇼미 8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이때는 본인 입으로 출연하지 않겠다고 밝힌 적이 있으나 결국 출연하여 1차 예선에 스윙스를 만나 탈락하게 됩니다. 그리고 쇼미 9에 어김없이 출연하였고 아쉽게도 우승을 하지 못했지만 <적외선 카메라>라는 곡으로 그의 예술적 감각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원슈타인 음악 스타일은 좋은 발성과 비음이 섞인 듯한 특색 있는 음색을 자랑하고 있고 R&B적 요소와 힙합적인 요소의 시너지가 발생하며 예술적이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가진 가지게 되었습니다. 

원슈타인 나이 출처: 구글

원슈타인 나이는 95년생 5월 6일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원슈타인 나이는 27세로 젊지만 27세로 알고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아 원슈타인 나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원슈타인 나이는 27세로 다른 아티스트에 비해 젊은 편에 속하기에 앞으로의 행보와 음반들의 기대를 사고 있기도 합니다.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의 부캐 유야호가 MC를 맡고 있는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이 처음에 박해일이란 가명을 사용하여 등장해서 그의 출연을 알 수 없었지만, 시청자들 중 대다수가 박해일이 원슈타인이라고 추측하며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 출연에 대해 기대감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 출처: 구글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 출연이 환호받고 있는 이유 중 첫 번째는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이 나온 것이 원슈타인의 예능 첫걸음이라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원슈타인 음색으로 인해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이라는 키워드가 화제가 되었던 것 같은데요, 바로 라붐의 상상더하기라는 곡으로 단체곡을 부르게 되면서 원슈타인의 음색이 주목을 받게 되었고 원슈타인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관심도 단번에 끌게 되면서 그의 인지도를 올리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놀면 뭐하니 원슈타인이 출연한 회차에서 선발된 TOP8들끼리 4:4 진행되는 그룹 하모니 경연을 진행하게 되고 이로 인해 원슈타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원슈타인 혼혈

원슈타인을 보고 흔히 혼혈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도 많아 원슈타인 혼혈도 사람들에게 자주 검색되고 있습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유야호(본명:유재석)가 발음이 독특한 교포 발음이라고 이야기하며 원슈타인 혼혈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되었고, 이 때문에 원슈타인 혼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원슈타인 혼혈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 혼혈 출처: 구글
원슈타인 혼혈 출처: 구글

또한, 이국적인 외모와 파마머리, 그의 음색으로 인해 원슈타인 혼혈에 대한 사람들의 오해를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원슈타인은 충청북도 청주에 태어난 토종 한국인이라고 밝히며 사람들의 놀라움을 자아냈고, 시청자들은 그럼 원슈타인 음색을 '국보로 보호하자'라는 농담도 함께 던지며 원슈타인 혼혈과 더불어 원슈타인 음색에 대한 호감을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원슈타인과 그와 관련된 여러 키워드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각종 예능과 방송에 원슈타인이 출연하기를 바라며 하는 앨범이 승승장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