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남궁민 프로필 나이 진아름 벌크업

남궁민 프로필 나이 진아름 벌크업

최근 배우 남궁민 새로운 금토 드라마 <검은 태양>에 출연하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남궁민 배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배우 남궁민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남궁민 프로필

먼저 남궁민 프로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 프로필 출처: 구글

남궁민 프로필부터 보면 남궁민은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태어났고 본관은 함열 남궁 씨로 성이 남궁이라고 합니다. 남궁민 키는 176cm, 몸무게 7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남궁민 학력을 보시면 은혜초, 대성중, 대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를 다니다 중퇴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종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935 엔터테인먼트로 최근 재계약을 마쳐 의리를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남궁민 프로필 출처: 구글

배우 남궁민의 아버지는 교직에 오래 계셔 아들이 대기업에 취직하거나 연구원이 되길 바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궁민은 자신이 기계공학부와 잘 맞지 않다고 생각해 중퇴를 결정했고 당시 TV에 나온 공채 탤런트 모집 공고를 보고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다행히 1차 서류심사는 통과했지만 2차 심사에서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한석규가 연기한 장면을 묘사했는데 아쉽게 탈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를 계기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고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남궁민 프로필 출처: 구글

배우의 길을 걷게 된 배우 남궁민은 데뷔 초 당시 "리틀 배용준"이라고 불리며 배용준을 닮은 외모로 유명했었습니다. "리틀 배용준" 덕분인지 인지도를 조금씩 알리게 되면서 어느덧 드라마나 영화에서 주조연급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남궁민 프로필 출처: 구글
남궁민 프로필 출처: 구글

이후 드라마계에서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확실하게 자신의 이미지를 굳혀나갔고 의외의 악역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남궁민 우결 출처: 구글

또한, 배우 남궁민은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홍진영과 가상부부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준수한 외모와 사뭇 다른 좋은 예능감을 선보이며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남궁민 우결 출처: 구글

또한 훈훈한 외모와 실제 부부를 연상시키는 듯한 케미를 자랑하며 남궁민 홍진영 이 둘은 당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도 했습니다. 

남궁민 프로필 출처: 구글

배우 남궁민은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적이 있는데요, 2012년에는 희망서울 홍보대사를 맡았고 2019년, 2020년에는 한우 홍보대사를 맡아 한우의 이름을 널리 알려주었습니다. 

남궁민 프로필 출처: 구글

그리고 남궁민은 2012년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해라" 공익캠페인, 2016년 자연보전 모금 캠페인, 2018년 재능 나눔 프로젝트 위촉, 2018년 질병관리본부 해외 감영병 예방 캠페인 소통 대사 위촉 등 많은 선행들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남궁민 나이

다음으로 남궁민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 나이 출처: 구글

배우 남궁민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남궁민 나이에 대해 감이 안 잡히는 분들이 계신 것 같은데요,  남궁민 나이는 1978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남궁민 나이는 올해 44살이라고 합니다. 남궁민 나이가 3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정말 남궁민은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남궁민 진아름

다음으로는 남궁민 진아름 이 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 진아름 출처: 구글

우선 남궁민을 검색하시면 남궁민 진아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따라와 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남궁민 진아름이라는 연관검색어는 지난 2016년 2월 남궁민 진아름이 열애를 인정하게 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남궁민 진아름 출처: 구글

당시 남궁민 진아름 이 둘은 영화감독과 배우의 관계로 서로 일을 하다 알게 된 사이라고 밝혔는데요, 남궁민 진아름 커플은 올해로 5년 차 되어가는 커플이라고 합니다. 진아름은 영화배우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궁민 벌크업

마지막으로 남궁민 벌크업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남궁민 벌크업 출처: 구글

배우 남궁민 벌크업을 하게 된 이유는 최근 출연하게 된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국정원 최고 요원 역할을 맡게 되면서 벌크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남궁민 벌크업만으로 10kg를 증량했다고 합니다. 

남궁민 벌크업 출처: 구글

이에 배우 남궁민은 "국정원 최고의 요원이라는 캐릭터가 상대방을 제압할만한 체격이 필요할 것 같다"라고 말하며 남궁민 벌크업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남궁민 벌크업 출처: 구글

지금까지 배우 남궁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는데요, 앞으로 배우 남궁민이 새로운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해보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