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홍내 프로필 나이 인스타 복근

이홍내 프로필 나이 인스타 복근

지난 <경이로운 소문>에서 지청신이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홍내가 새로운 드라마 <구경이>로 돌아온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홍내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홍내 프로필

먼저 이홍내 프로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홍내 프로필 출처: 구글

이홍내 프로필을 짧게 보면 이홍내는 경상남도 양산시에서 태어났으며 이홍내 키는 182cm이고 몸무게는 68kg라고 합니다.

 

이홍내는 학창 시절을 경상도에서 초, 중, 고를 졸업했으며 최종 학력은 대학교지만 어떤 대학교인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으며 과는 행정학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이홍내 프로필 출처: 구글

이홍내는 처음부터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이홍내는 과거 모델 에이전시에서 잡지 화보를 찍으면서 모델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분야 연기와 전혀 관련이 없는 행정학과를 졸업해 연기를 전문적으로 배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홍내 프로필 출처: 구글

그러다 이홍내는 군대에서의 전역 후의 삶을 고민하던 도중 영화에 관련 분야에서 일하고 싶어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홍내는 전역 이후 소속사에 들어가서 2014년 영화 "지옥화"로 데뷔하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홍내 프로필 출처: 구글

이후 배우 이홍내는 영화 <지옥화>를 시작으로 살인 재능, 위대한 소원, 상류사회, 국제수사, 타짜 등에 출연하였지만 큰 비중이 아니다 보니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이홍내 프로필 출처: 구글

이어 이홍내는 드라마 <구해줘>, <독고 리와인드>,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하면서 조금씩 자신의 필모를 채워나가면서 연기 내공을 쌓게 되었습니다. 

이홍내 프로필 출처: 구글

그러다 조병규의 추천으로 이홍내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오디션을 보게 되었는데 합격하여 지청신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홍내는 드라마 방영 당시 무서운 눈빛과 소름돋는 표정연기로 시청자들을 압도하며 큰 호평을 받게 되면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이홍내 프로필 출처: 구글

또한, 새 드라마 <구경이>라는 드라마에 배우 이홍내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 한번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과연 배우 이홍내가 드라마 <구경이>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10월 30일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홍내 나이

다음으로 이홍내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홍내 나이 출처: 구글

배우 이홍내는 삭발을 해도 동글동글한 외모 덕분에 젊어 보이는 이홍내 나이처럼 보이면서 과연 실제 이홍내 나이는 몇 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이홍내 나이는 1990년 1월 28일 생으로 올해 이홍내 나이는 32살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젊어 보이는 이홍내 나이인 것 같습니다. 

 

이홍내 인스타

다음으로 이홍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홍내 인스타 출처: 구글

다음으로 이홍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이홍내 인스타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이홍내 인스타 아이디는 @hongnaelee이며 현재 팔로워 수는 약 3천명정도입니다. 

이홍내 인스타 출처: 구글

또한, 이홍내 인스타는 개인이 운영하는 것 이외에 이홍내 소속사가 운영하는 계정이 있는데요, 이 계정은 이홍내 인스타 계정이 아닌 소속사 전체 인원의 계정이므로 이홍내 인스타에 관심 있으시다면 이홍내 개인 계정을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홍내 복근

마지막으로 이홍내 복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홍내 복근 출처: OCN <경이로운 소문>

지난 배우 이홍내 출연한 <경이로운 소문>이 큰 인기를 모았는데요, 그중 이홍내의 상의 탈의의 모습들이 공개되면서 이홍내 복근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홍내 복근 출처: OCN <경이로운 소문>

당시 배우 이홍내 복근이 큰 화제가 되면서 OCN에서 배우 이홍내 복근 사진들을 풀어주기도 하였는데요, 정말 이홍내 복근을 보면 평소 이홍내가 얼마나 철저하게 관리한지 느낄 수 있어 더욱 멋있어 보이는 이홍내 복근 모습들인 것 같습니다. 

이홍내 복근 출처: 구글

지금까지 배우 이홍내에 대한 이야기를 쭉 나눠보았는데요, 과연 새로 출연한 드라마 <구경이>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며 다음에는 더 재밌는 이야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