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원진아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원진아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저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도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 출연하는 원진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원진아 프로필부터 시작하여 원진아 나이, 키 그리고 원진아 몸매에 대한 이야기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진아 프로필

먼저 원진아 프로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진아 프로필 출처: 구글

원진아 프로필부터 짧게 살펴보면 원진아는 현재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원진아는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태어났으며 천안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여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학을 전공하다가 중퇴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진아 소속사는 유본 컴퍼니라는 곳이며 개인 인스타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원진아 프로필 출처: 구글

원진아는 처음부터 배우의 꿈을 꾸게 된 것은 아닌데요, 어린 시절 <가을동화>를 보고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학원까지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학교도 연극영화학으로 바꾸었지만 아쉽게 되지 않아 문화기획 학과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러다 원진아는 1년 후에 자퇴를 하고 보험회사에 취업하여 회사원 생활을 했고 이외에도 콜센터, 산후조리원, 백화점, 워터파크 등 다양한 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권유로 다시 배우라는 꿈에 도전하게 되었고 각종 CF에 짧게 등장하거나 오디션을 보러 다니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원진아 프로필 출처: 구글

결국 원진아는 2015년 <캐치볼>로 30살이라는 나이에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이제 갓 데뷔한 신인배우이다 보니 연기에 대한 경력이 적었습니다. 하지만 신인 배우 원진아는 초반부터 주연으로 등장하면서 굉장히 빠르게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원진아 프로필 출처: 구글

원진아가 최근 찍었던 작품으로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인데요, 이 당시 이전의 작품들보다는 발전한 연기력을 선보여 어느 정도는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가 크게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해 원진아 연기력이 널리 안 알려진 것 같습니다. 

원진아 프로필 출처: 구글

하지만 원진아는 2021년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에 송소현이라는 배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 작품에서 원진아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원진아 프로필을 보았다면 원진아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가 빠질 수가 없겠는데요, 원진아는 천안 토박이라로 태어난 이후에 이사를 가지 않고 쭉 천안에 거주했다고 합니다. 또한, 원진아는 PC방 가는 것을 좋아하고 배그, 롤, 오버워치 등 유행하는 게임을 대부분 한다고 합니다. 

 

원진아 나이

다음으로는 원진아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진아 나이 출처: 구글

원진아가 늦은 나이에 배우로 데뷔해 이제야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인 만큼 원진아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실 것 같은데요, 원진아 나이는 1991년 3월 29일생으로 올해 원진아 나이는 31살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원진아 나이는 아직 젊기에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진아 키

다음으로는 원진아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진아 키 출처: 구글

다음으로는 원진아 키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아무래도 원진아가 좋은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원진아 키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원진아 키는 163cm라고 하는데요, 원진아의 작은 얼굴과 좋은 비율로 인해 커 보였던 원진아 키였던 것 같습니다. 

 

원진아 몸매

마지막으로는 원진아 몸매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진아에 대해 검색해보셨다면 원진아 몸매라는 키워드를 보셨을 것 같은데요, 원진아는 아담한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워너비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관심을 모았던 것 같습니다. 

원진아 몸매 출처: 구글

또한, 원진아 몸매는 드레스나 시상식 착장에서 더욱 드러나는 것 같은데요, 원진아 몸매를 본 일부 사람들은 원진아 몸매 비결에 대해 궁금해할 만큼 관심이 뜨거웠던 원진아 몸매입니다. 

원진아 몸매 출처: 구글

원진아는 지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폴린이"라는 글과 함께 고난도의 동작들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는데요, 이에 원진아는 자신의 몸매 비결로 "폴댄스"를 꼽았습니다. 원진아 몸매가 훌륭한 만큼 원진아 몸매 비결인 폴댄스에 대한 관심도 생기게 된 것 같습니다. 

원진아 몸매 출처: 구글

지금까지 원진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요, 앞으로 원진아가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어떤 모습과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