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고민시 프로필 나이 키

■ 고민시 프로필 나이 키

오늘은 청순한 이미지지와 함께 영화 마녀로 인해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고민시 프로필, 나이 , 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민시 프로필 출처: 구글

고민시 프로필

출생 - 1995년 2월 15일 (올해 27세)

학력 -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과

신체 - 키 160cm / 몸무게 45kg 

데뷔 -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고민시 프로필 출처: 구글

배우 고민시는 영화 마녀에서 도명희 역으로 출연하여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각각 출연하게 되면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시작하였습니다.

배우 고민시는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을 잘 소화해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얻기 시작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고민시 프로필 출처: 구글

고민시 프로필을 통해 고민시의 출연 작품을 보면 영화는 치즈 인 더 트랩, 마녀, 봉오동 전투에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엽기적인 그녀, 청춘 시대 2, 라이브,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등이 있습니다.

그 외 활동으로는 광고 클리오, 올리브영, 네파 등 다양한 곳에서 광고 활동을 하면서 그녀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고민시 프로필 출처: 구글

뛰어난 연기 덕분인지 2018년에서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에서 인기 스타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2019년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시크릿 부티크"라는 작품을 통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고민시 프로필 출처: 구글

배우 고민시는 배우 김민희, 조윤희, 블랙핑크의 제니와 닮았다는 언급이 많아지면서 인터뷰에서도 이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게 되었는데요, 이때 배우 고민시는 "부끄럽다, 선배님들께는 죄송한 마음이 들지만 기분이 좋고 영광이다."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고민시 나이 출처: 구글

고민시 나이는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올해로 27세인데요, 고민시는 고민시 나이 22세 데뷔하였지만 이제서야 그녀의 연기력이 인정되어 각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고민시 나이는 아직 이십대 중반인만큼 그녀의 연기력이 앞으로 어떻게 보여질지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민시 키 출처: 구글

고민시 키는 160cm입니다. 고민시의 키가 많이 큰 편은 아니지만 그녀의 작은 얼굴과 비율이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기에 고민시 키가 더욱 커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가만히 서있어도 모델 아우라가 풍겨져 나오면서 고민시 키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오월의 청춘이라는 드라마 속에서 이도현과 함께 어떤 호흡을 이어나갈지 기대해보면서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