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석훈 프로필 나이 타투 결혼 아내

◎ 이석훈 프로필 나이 타투 결혼 아내

최근 놀면 뭐하니?에 SG워너비가 출연하게 되면서 Timeless, 라라라, 내 사람 등 많은 곡들이 역주행이 되었고 SG워너비를 잘 몰랐던 사람들까지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이후 SG워너비의 멤버 중 이석훈이 출연했던 프로듀스 101 시즌 2와 프로듀스 X 101, 유희열 스케치북이 재조명되면서 이석훈을 찾는 사람이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석훈 프로필 정보와 이석훈에 대한 이야기들을 함께 해보겠습니다. 

이석훈 프로필 출처: 구글

이석훈 프로필을 보면 출생은 1984년 2월 21일로 38세이고 배우자로는 발레리나로 활동했던 최선아와 결혼하여 아내가 있습니다. 이석훈 프로필에서 이석훈 키는 178cm, 몸무게 68kg로 나이에 비해 월등한 신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태어난 곳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며 최종 학력은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다녔고, 현재 c9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들어가서 SG워너비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G워너비는 김용준, 김진호, 채동하로 데뷔하였지만, 2008년 채동하가 탈퇴하게 되었고 그 빈자리에 이석훈이 오디션에 참가해 김건모의 "허수아비"를 부르며 경쟁률 무려 500대 1을 뚫고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합류로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SG워너비의 음악적 색깔이 더욱 뚜렷해지게 되어 이들의 팬들이 늘어가게 되었습니다. 

이석훈 나이 출처: 구글

다음으로는 이석훈 나이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이석훈 나이는 하얀 피부와 안경을 착용한 고등학교 훈남 모습을 떠올리게 하여 의외의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나, 현재 나이는 38세로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석훈 나이는 빠른 84년생이라서 83년생 들하고도 친구를 먹기도 하며, V.O.S의 김경록, 슈퍼주니어의 이특, 테이 그와 동시에 84년생인 멤버 김용준과 친구인 사이입니다.

이석훈 나이가 38살로 이미 배우자 최선아랑 결혼하여 그룹 내에서 가장 먼저 유부남이 되었지만, 그래도 잘생기면 오빠다라는 말을 대중들에게 얻어내며 웃게 만들었고 이석훈 나이보단 그의 훈훈한 얼굴과 감미로운 목소리에 더 관심이 쏠리게 되었습니다. 

이석훈 나이 출처: 구글

이석훈 타투

다음 키워드는 바로 이석훈 타투입니다. 이전에는 잘 언급되지 않았던 이석훈 타투는 놀면 뭐하니?에 SG워너비가 출연하고 역주행을 하게 되면서 이석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석훈 타투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 된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얗고 훈훈한 외모와 함께 그의 몸에 새겨진 타투들의 조합이 완벽하게 소화되면서 의외의 이미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석훈 타투 출처: 구글

사람들이 흔히 "엄마 나 유부남 좋아하나봐", "어떻게 유부남까지 사랑하겠어 이석훈을 사랑하는 거지"라고 말하게 되면서 이석훈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그와 동시에 이석훈 타투에 대한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과연 이석훈 타투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바로 어머니와 아내의 뜻이 담긴 타투라고 이석훈 타투에 대해 본인이 직접 언급하였고, 오른쪽 팔목에 SHSA는 석훈선아의 약자로 부부 이름을 나란히 새겼다고 말하면서 이석훈 타투를 보고 사람들이 '가정밖에 모르는 스윗한 남자'라고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이석훈 타투 출처: 구글

검색창에 이석훈을 치게 되면 이석훈 타투가 상위 관련 키워드에 노출되기 때문에 이석훈 타투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이석훈 타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이석훈은 지난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다시는 하기 싫은 것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단번에 문신이라고 답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들이 이석훈 타투를 보고 자기는 언제 생기냐는 질문을 받게 되면서 이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 하나둘씩 지우려고 한다고 말하면서 이석훈 타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진정한 아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을 보고 이 역시 진정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부분에서 사람들의 호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석훈 결혼

다음으로 알아볼 키워드는 이석훈 결혼입니다. 이석훈 결혼은 2015년 1월 방송에서 만난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와 함께 하였고, 멤버들은 신곡을 녹음하던 중 최선아가 자주 놀러와서 먹을 것을 챙겨줬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이석훈 결혼 날짜는 2016년 1월 17일로 결정되었고, 이를 직접 팬카페에 손편지로 남기면서 팬들에게 이석훈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석훈 결혼 출처: 구글

이석훈은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이석훈 결혼 사실을 털어놓았습니다. 결혼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29개월 아이도 있다고 함께 밝히면서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결혼 사실을 여러 차례 이야기해온 바가 있지만, 화제가 이제야 돼서 자신을 싱글로 아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며 자신에 대한 오해를 언급하였습니다. 누가 봐도 아저씨로 보이지 않는 훈훈한 외모와 고등학교라고 말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보면 못 믿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이석훈 결혼 출처:구글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석훈 결혼은 4년 동안의 연애를 한 이후에 2016년에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석훈 목소리과 노래 실력에 감춰져서 많은 정보들을 몰랐던 거 아닐까요?

이석훈 결혼은 2011년 MBC 설 특집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를 통해 시작되었고 이때 이석훈은 아내 최선아를 보고 이 사람을 놓치면 평생을 후회할 것 같다고 이야기하였고 그래서 최선아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여 부부로 함께 남을 수 있게 되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저렇게 아름다운 미모를 보고 자신의 여자로 생각하여 직진하는 남자인 이석훈 참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석훈 아내

지금까지 이석훈 결혼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누구랑 결혼했는지에 대해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이석훈 아내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이석훈 아내 출처: 구글

이석훈 아내는 최선아로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로 지난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되기도 했습니다. 이석훈 아내 최선아는 35세로 나이는 35세로 이석훈과 3살 연하이고 미스코리아 출신만큼 아름다운 외모에 반해 이석훈이 먼저 호감 표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석훈 아내 최선아가 이석훈의 어머니가 암투병 중일 때 이석훈 대신 지극정성으로 간호했다고 합니다. 이것을 보고 이석훈은 현재 이석훈 아내 최선아가 아니면 안 되겠다고 생각하여 군대에 있을 때 혼인신고를 생각했습니다.

 

결국 이석훈이 상병일 때 최선아가 혼자 동사무소에 가서 혼인신고를 하였고 이제야 안심하게 되었고 2016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석훈 아내 최선아 둘 다 모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면서 사람들의 워너비 가족이 되었고 앞으로 훈훈한 가정의 모습을 기대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석훈과 관련된 여러 키워드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기 위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이번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면서 SG워너비들의 노래들이 역주행하면서 우리의 동심도 함께 키워준 SG워너비의 멤버인 이석훈에 대해 앞으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함께 지켜보며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