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임영웅 프로필 나이

■ 임영웅 프로필 나이

가수 임영웅의 인기가 한없이 높아지면서 "우리들의 영웅"이라고 불릴 만큼 대세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들을 한번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영웅 프로필

임영웅 프로필 출처: 구글

임영웅은 1991년 6월 16일에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에서 태어났고 본관은 예천 임 씨라고 합니다. 임영웅 키는 182cm에 몸무게는 7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학력으로는 송우초, 갈월중, 동남고, 경북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실용음악과를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물론 군대도 이미 다녀와 만기 전역하였고 군 시절 당시 노래 잘하는 신병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임영웅 데뷔 전 모습들

임영웅 프로필 출처: 구글

가수 임영웅에 데뷔 이전 시절 또한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임영웅은 어린 시절에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한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 그 실력을 입증시켜주었습니다. 또한, 데뷔 이전에 편의점, 카페, 식당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였으며 데뷔 후에 상하차 알바와 군고구마 장사도 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이 트로트 가수의 꿈을 꾸게 된 이유

임영웅 프로필 출처: 구글

가수 임영웅이 트로트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 또한 남다른 것 같습니다. 가수 임영웅은 실용음악을 전공하여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지역 대회에 출전하여 자신의 트로트 끼를 찾음과 동시에 수상까지 하게 되면서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꿈은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최종 1위를 하게 되면서 완벽하게 이루기 시작하였는데 이때 많은 팬들이 생기면서 임영웅의 팬 "영웅시대"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임염웅

임영웅 프로필 출처: 구글

그 이후 가수 임영웅은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터>에서 많은 곡을 커버하여 불러 사람들을 입덕 시키기도, 눈물을 흘리기도 하게 만들었습니다. 점차 유명세를 걷고 있는 만큼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늘어나신 것 같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유튜브 출처: 구글

그리고 가수 임영웅은 개인 유튜브를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임영웅 유튜브의 이름은 이름 그대로 "임영웅"이며 현재 구독자 수는 119만명입니다. 임영웅 유튜브에는 약 450개 정도의 영상과 커버곡, 방송의 모습들이 있으니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임영웅 홍보대사

임영웅 프로필 출처: 구글

또한, 임영웅은 7월 23일 날짜로 경기도 포천시에서 밴드 백두산의 보컬리스트 유현상, 스타 셰프 강레오씨와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포천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임영웅 광고

임영웅 광고 출처: 구글

대세하면 광고, 광고하면 대세인 만큼 대세 임영웅이 찍은 광고만 해도 24개나 되는데요, 완전 대세임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부러워하는 자동차 모델부터 시작하여 피자, 치킨뿐만 아니라 증권사 광고까지 정말 광고 킬러라고 불릴만한 것 같습니다. 

임영웅 수상경력

임영웅 프로필 출처: 구글

위에 사진들은 임영웅이 수상한 경력들입니다. 진짜 동상, 은상, 금상, 인기상 등등 안 타본 상이 없을 정도로 수많은 상들을 수상하면서 임영웅의 인기와 트로트 실력을 제대로 각인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 재밌는 이야기들

임영웅 여담 출처: 구글

임영웅의 재미난 이야기들로는 손재주가 좋아 평소 행사 갈 때 메이크업, 헤어 메이크업은 스스로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시력이 나빠 라섹 수술을 하였고 왼쪽 뺨에 흉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밥을 먹을 때는 오른손을 사용하고 글씨를 쓸 때는 왼손, 축구에서는 왼발잡이라고 합니다. 

임영웅 기부

임영웅 기부 출처: 구글

임영웅이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는 사랑을 받은 만큼 남에게 베풀 줄 알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최근 임영웅은 자신의 생일은 맞아 2억을 기부하기도 하였고 꿈을 주는 과일재단에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하였으며 프로그램 <선한 트롯>의 상금을 보호 종료 아동에게 전액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임영웅 기부 출처: 구글

가수 임영웅은 기부 당시 자신의 팬 이름인 "영웅시대"로 기부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로는 "이 자리에 있게 된 모든 것들이 팬분들 덕분인걸요, 무엇보다 팬분들이 아니었다면 이 자리에 있다는 걸 상상하기 어려웠을 것 같아요"라고 임영웅이 직접 언급하였습니다. 

임영웅 나이

임영웅 나이 출처: 구글

임영웅의 나이는 올해로 31세인데요, 임영웅은 임영웅 나이 26살에 <미워요>라는 곡으로 데뷔하였지만 최근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이제야 꽃길을 걷게 된 만큼 더욱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되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 

임영웅 나이 출처: 구글

지금까지 우리들의 히어로 가수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는데요, 가수 임영웅은 정말 팬들과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이 크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며 다음에 다른 연예인들의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