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진기주 프로필 금새록 삼성

■ 진기주 프로필 금새록 삼성

배우 진기주가 영화 "미드나이트"에 출연하게 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이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의 새로운 타깃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추격 스릴러 영화입니다.

진기주 프로필 출처: 구글

진기주 프로필

출생 ☞ 1989년 1월 26일 (올해 33세)

신체 ☞ 키 170cm / 몸무게 50kg
/ 혈액형 B형 / 발 240mm

력 ☞ 부안초 / 우석여자중 / 춘천여자고

/ 중앙대 컴퓨터공학과, 신문방송학과

소속사 ☞ 에프엘이엔티

데뷔 ☞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진기주 프로필 출처: 구글

진기주 프로필을 보면 서울에서 태어나 강릉에서 잠시 살았고 그 이후 춘천에서 거주하였습니다. 배우 진기주는 대학 졸업 후 바로 배우가 된 것이 아니라 그 전에 여러 직업들을 경험해보았는데요, 삼성SDS 컨설턴트와 방송기자, 슈퍼모델의 경력까지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기주 프로필 출처: 구글

진기주의 연예계 데뷔는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2,600명의 경쟁률을 뚫고 입상하여 2015년 두 번째 스무살이라는 드라마로부터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도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길을 걸어가게 됩니다.

그 이후 리틀 포레스트라는 영화에서 김태리와 류준열과 호흡을 맞추면서 영화배우로서의 가능성도 보이게 되며 제 24회 춘사영화제에서 신인 여배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진기주 프로필 출처: 구글

진기주 프로필 이외에 여담도 함께 보면 아버지의 영향으로 장래희망을 기자가 되기로 마음과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석여자중학교에 재학하던 당시에 학생회장을 했었다고 하며 강원도 춘천에서 대부분의 성장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또한, "삼"성에서의 직장생활 "3년", 기자 생활 "3"개월, 슈퍼모델 "3"위 등 숫자 3과 관련이 있어 지난 런닝맨에서 삼순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기주 금새록

진기주를 검색하게 되면 진기주 금새록 둘이 함께 검색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 이유 지금부터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기주 금새록 출처: 구글

위에 사진을 보시면 왼쪽은 배우 진기주, 오른쪽은 배우 금새록입니다.

우선 진기주는 배우 신혜선, 금새록, 이성경과 닮았다고 하는데 그 중 배우 금새록과의 싱크로율이 높아 진기주 금새록 두 배우를 함께 검색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진기주 금새록 두 배우 모두 참 닮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골목식당 금새록 프로필 나이 키 런닝맨

◎ 골목식당 금새록 프로필 나이 키 런닝맨 최근 골목식당에서 정인선이 하차하고 그녀를 뒤따를 후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데 가운데 골목식당 금새록이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

kkun72.tistory.com

진기주 삼성

위에서 배우 진기주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하기 전에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였다고 이야기하였는데요,

그 중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진기주 삼성 퇴사에 대해 더욱 눈길을 끌게 되면서 그 이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진기주 삼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기주 삼성 출처: 구글

배우 진기주는 3년 끝에 삼성을 퇴사하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로는 회사 다닐 때 가장 많이 했던 말이 '네'와, '죄송합니다'이라고 합니다. 또한, 출퇴근할 때 표정이 점점 어두워져서 어머니가 먼저 "너 하고 싶은 거 해"라고 이야기하여 퇴사에 대해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계기를 통해 퇴사를 결정하게 되었으면서 그 당시 기자가 아닌 연기자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배우 진기주와 그녀와 관련된 키워드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배우 진기주가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지소 프로필 나이 눈썹  (0) 2021.06.12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사  (0) 2021.06.11
오나라 프로필 나이 김도훈  (0) 2021.06.09
김서형 프로필 나이 소속사  (1) 2021.06.08
고민시 프로필 나이 키  (0) 2021.06.07